About
Founded
Brand TMRW
CEO
KS.HWANG / JH.LEE
Headquarter
SEOUL
Tomorrow always creates new and innovative things. Creative strategies are created with a flexible mindset.
브랜드 내일은 2009년 종합광고대행사로 설립 이듬해 소프트웨어 개발법인인 가이드애니를 출범시켜
2009년 이미 내일의 성장산업에 대한 빠른 예측과 대응으로 성장해온 ‘내일 전략 컨설팅 에이전시’ 입니다.
KT파워텔, 캘러웨이골프, 나이키골프, KCC건설, 대우건설, 한양사이버대학교, 서강대학교, 여주대학교, 청솔학원(ETOOS), 등 유수의 광고주와 브랜드마케팅 및 광고대행은 물론, 인스타그램형 위치기반 서비스 Guideany, 스케쥴러 DO.NOTE, 헤이딜러보다 빠른 중고차 매매플렛폼 DEALER BOOK 을 개발 하는 등 내일을 위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끊임 없이 도전해 왔습니다.
현재는 지하철 도착 알람 서비스 ‘지금도착‘의 상용화를 앞두고 있어 늘 한발 앞선 시대를 그려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광고? 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 섞이지 않는 이 부조화 속에서의 성공은 그저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들려주십시오. 우리는 내일의 전략과 형태와 성공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TOMORROW’S STRATEGIC MODEL
내일전략모델은 소비자의 니즈를 발견해 내는 최적의 시스템임을 자부합니다.
TAIM(TMRW Audience Investigation Model)
TAIM은 제품의 판매 안정화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기회와 시장을 동시에 분석하여 일정 기간 동안 다른 소비자 그룹의 통계적 변동성을 고려, 목표 달성을 위해 제안하는 타겟팅 그룹 접근 모델.
TMP(TMRW Motive Projection)
소비자의 인지 경로를 통해 보았을 때 제품 구매 동기나 이유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 동기예측 모델로 소비자의 진정한 동기 또는 이유를 포착.
TTT(TMRW Trend Tracker)
TTT는 신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 리포지셔닝, 트렌드를 추척하고 분석하여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 모델로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찾는 통찰력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