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ed

Toebox

AE

KS

Headquarter

SEOUL

힐리스(HEELYS)

 

힐리스는 2003년 가수 세븐의 뮤직비디오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며, 기업공개(IPO) 당시에는

기업가치가 5억 6,700만 달러로

기업의 성장 전망은 매우 밝았습니다. 그러나, 바퀴 달린 신발의

장점이었던 것이 사고로 이어지며

급격한 하락세를 겪게되었고 그렇게 몇년이 흐른뒤

2016년 국내에 재 런칭하게 됩니다.

전문 유통 기업인 토박스에서 라이선스 수입하여

운영하게 되면서 판매량이 늘었고,

브랜딩에 대한 고민으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시지 전달의 관건은,

가장 큰 USP이자, 리스크인  ‘안전’에 대한 제품과의

연계성을 불식시키며, 영상에서는 제품이 주는 즐거움과 함께

성인은 힘한 감성을, 어린 구매 고객에게는

안전모, 손목 보호대, 헬멧을 착용한 모습으로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Write Comment...

Name

Email